Home>Ambassador

앰버서더 프로그램 소개

jouz는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 참여하기

jouz 브랜드 홍보대사를 모시고자 합니다. 홍보대사에게는 jouz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jouz는 소비자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홍보대사의 가감 없는 피드백은 jouz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jouz의 제품 개발자에게 전달되고, 더 나은 제품이 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 jouz는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법은 VIP 클럽에 가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브랜드 홍보대사들은 독점 할인과 로열티 보상 및 기타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jouz

  • STEP 1
    jouz.kr 에서 프로그램 참가 신청하기
  • STEP 2
    jouz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기
  • STEP 3
    jouz홍보대사 임명
    ouz20s 상품 무료 증정

jouz Bland Ambassador 이용약관

아래 이용 약관에 합의합니다. (서명)

제1조(총칙)
본 약관은 죠즈 코리아 주식회사(이하 "당사"라고 함)가 제공하는 앰배서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앰배서더 참가자가, 본 서비스의 참가 및 이용에 관해서 준수해야 할 사항을 정하는 것입니다.

제2조(정의)
(1) "본 서비스"는 당사가 제공하는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2) "참가자"는 앰배서더 참가자로서 본 서비스에 참가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3) "본 계약"이란, 본 약관을 토대로 하여 생기는 당사와 참가자 간의 계약 관계를 말합니다.
(4) "게재 매체"는 Instagram을 비롯한 소셜 미디어 등을 나타냅니다.
(5) "사용자"는 게재 매체의 열람자를 말합니다.

제3조(참가자 등록)
1. 본 서비스 이용은 회원 중 앰배서더 프로그램에 등록을 한 회원으로 한정합니다.
2. 회원이 본 서비스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 당사 등록 양식에 따라 당사가 정한 등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전항의 등록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는 참가자는 신속히 변경 등록을 해야 합니다.
4. 당사는 "개인 정보 보호 방침"을 준수하며 프로그램 참가자는 당사 규정에 동의합니다.
5. 참가자는 당사에서 등록 정보의 확인 증명 자료 제출을 요청 받았을 경우, 당사가 지정하는 기간 내에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본 서비스의 내용)
본 서비스는 선출된 참가자에 대한 당사는 jouz 20s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참가자는 jouz 20s를 수령한 후 1주일 이내에 1회, 1개월 이내에 5회 이상 게재 매체에서 상품 홍보 게시물을 작성해야 합니다.

제5조(게재 매체의 표시)
1. 참가자가 작성한 게시물에는 아래와 같은 내용이 기재되어서는 안됩니다.
(1) 본 약관(제7조의 금지 사항을 포함)에 어긋나거나 또는 그 가능성이 있는 내용.
(2) 범죄 행위에 관련된 내용, 차별적 표현, 기타 통상 미풍양속에 반하는 표현과 내용.
(3) 성인 콘텐츠 또는 불건전한 콘텐츠 등의 내용, 청소년 포함 기타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 열람에 부적절한 내용.
(4) Instagram이 정하는 이용 약관(https://www.facebook.com/help/instagram)에 위반하는 부당한 표시.
(5) 사용자에게 오해를 줄 우려가 있는 내용.
(6) 당사가 참가자를 대리, 보증하는 듯한 내용.
(7) 한국 담배 협회(http://xn--3e0bw8hw0ini0a7zadv.kr/intro/intro.php)가 정하는 광고에 관한 자체 기준에 어긋나는 부당한 내용.
(8) 별도 당사가 정하는 광고 게재 기준에 반하는 내용.
(9) Instagram 이외의 각종 소셜 미디어 등의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부당한 내용.
2. 당사는 참가자가 작성한 링크 및 게재 매체가 전항에 반한다고 판단한 경우, 그 내용 및 표시를 변경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참가자는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제6조(금지 사항)
참가자는 이와 같은 금지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 당사, 유저, 일반 소비자, 기타 제3자의 권리, 이익, 프라이버시, 명예 등을 훼손하는 행위, 기타 불이익을 주는 행위 또는 그 가능성이 있는 행위
(2) 당사 서비스 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부적절한 내용을 선전하는 행위.
(3) 당사와 경합하는 또는 경쟁할 가능성 있는 타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위.
(4) 다른 경쟁회사 업무의 운영 · 유지를 방해 행위.
(5) 등록 사항에 허위 내용을 기재.
(6) 본 서비스를 재판매 · 전매 영리 목적으로 사용
(7) 그 외 당사가 따로 금지한 행위.

제7조(참가자의 의무 등)
참가자는 당사가 소정의 네트워크 순회 시스템 등을 이용해 게재 매체에 의한 부정행위 등의 감시를 시행하는 것에 대해 이의 없이 승낙해야 합니다.

제8조 (권리의 비허락)
참가자는 당사의 상호, 상표 등의 이용을 허락받은 등 본 약관에 허락된 이외의 권리를 부여받은 것과 본계약을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제9조(비밀 유지)
참가자는 본 계약기간중 또는 계약 종료후에 관계없이 본 계약으로 관련하여 알게 된 유저의 IP주소, 이용자에 관한 정보 등을 개시 · 누설해서는 안됩니다.

제10조(통지 등)
1. 당사는 참가자가 등록한 전자 메일 주소(이하 "등록 주소"라고 함)로 전자 메일을 발송합니다.
2. 참가자는 정기적으로 등록 주소의 e메일을 확인하고 그 내용을 확인하며 대응이 필요한 경우에는 즉시 당사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당사가
참가자에게 회신을 요구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사가 지정하는 기간 내에 참가자로부터 회신이 없는 경우, 당사는 다음 조 각항에 정하는 조치를
강구합니다.

제11조(본 약관 등 위반)
1. 당사는 참가자가 본 약관을 위반하고 있다고 판단한 경우, 당사는 사전 통지하지 않고, 다음의 조처를 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는 이에 대해 이의
제기가 불가능합니다.
(1) 참가자 자격 상실 또는 정지
(2) 기타 본 서비스의 일부 제공 후 중단
2. 당사는 본 약관을 위반하고 있다고 판단되는 참가자에게 제품 전액 배상을 요구할 수 있음

제12조(손해 배상 등)
1. 참가자는 참가자에 의한 본 서비스 이용에 관한 유저, 기타 제3자와의 사이에서 이의제기, 분쟁 등이 생겼을 경우는 참가자 본인이 직접
책임져야 합니다.
2. 참가자의 본 서비스 이용 원인으로 당사에 손해가 생겼을 경우 참가자는 손해 배상의 의무를 지는 것과 동시에 그 해결을 위해서 필요로 한
변호사 선임 비용 및 기타 모든 제반 경비를 당사한테 지불해야 합니다. 당사는 참가자와 사용자, 기타 제3자와의 사이의 분쟁에 대해서
참가자의 동의를 얻지 않고 해당 사용자 또는 제3자에 대해 해당 분쟁에 관한 정보 제공 및 기타 원조를 할 수 있습니다.

제13조(프레스 릴리스)
참가자는 당사의 사전의 서면에 의한 승낙이 없는 한 본 서비스의 사용에 대한 프레스 릴리스를 공표해서는 안됩니다.

제14조(사양의 변경)
당사는 본 서비스의 사양 전부 또는 일부를 언제라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 당사는 해당 사양 변경과 관련해 참가자에게 생긴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본 계약의 종료 등)
1. 참가자가 회원 자격 취소 등으로 회원 자격을 잃었을시 계약은 종료됩니다.
2. 당사는 모든 참가자 또는 특정의 참가자에 대해서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언제든지 본 서비스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당사는 해당 중단 또는 종료에 관해서 참가자에게 생긴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면책)
통신회선이나 컴퓨터 등의 장애로 인한 시스템 중단, 데이터 소실, 경유 접근 식별에 관한 장애, 데이터 부정 접근으로 발생한 손해, 기타 본 서비스에 관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당사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본 약관의 개정)
당사는 본약관을 임의로 개정할 수 있는 것으로 함. 본 약관에 개정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 홈페이지에 개정 사항을 기재한 시간을 기준으로 그 효력을 생기는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참가자는 개정 후의 약관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유효 기간)
당사는 모든 참가자 또는 특정 참가자에 대해 이유의 여하를 불문하고 언제든지 본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 또는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또, 당사는 해당 중단 또는 종료에 관해서 참가자에게 생긴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참가신청

FAQ

  • Q.01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jouz는 끊임없는 개선을 약속 드리며 소비자의 관점에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대사 프로그램은 사용자와 직접적으로 소통함으로써 보다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기획 되었습니다. 브랜드 홍보대사가 제공하는 피드백은 jouz가 시장 반응을 보다 정확하게 판단할 수 있게 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빠르게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브랜드 홍보대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Instagram, Twitter 등)과 유튜브, 블로그, 전자담배 관련 웹 사이트에 자신의 제품 경험을 공유하여 온라인상에서 jouz의 브랜드 가치를 확산하며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브랜드 홍보대사들은 ‘jouz’의 모든 것을 사랑하고 그들의 경험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 Q.02브랜드 홍보대사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홍보대사는 무료로 jouz 20s(12만9천원)을 1 회 제공 받게 됩니다. jouz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유튜브, 블로그 및 전자담배 관련 웹 사이트에서 여러분의 친구와 jouz와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길 권장합니다.브랜드 홍보대사는 jouz의 뉴스를 직접 받게 되며, 독점 프로모션 등 다양한 VIP 특전을 얻게 됩니다.

  • Q.03홍보대사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하면 되나요?

    브랜드 홍보대사들은 1 주일 이내에 제품을 테스트한 후 상세하고 편견없는 피드백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첫 게시물을 포함하여 한 달 동안 총 4개의 게시물을 작성하면 됩니다. 브랜드 홍보대사가 해당 기간 내에 피드백을 제공하지 못하는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하면 사전에 알려줘야 합니다. 만약, 테스트 중에 도움이 필요하면 브랜드 홍보대사 지원 팀 (marketing@jouz.com)에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 Q.04브랜드 홍보대사로 지원하는데 필요한 자격요건이 있나요?

    홍보대사 지원 기본요건:

    1) 나이제한이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의 성인 흡연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2) 지역
    현재, 이 프로그램은 한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3) 현재 활동 중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과 한정된 제품 수량 등을 고려해 아래와 같이 지원 자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인 동시에, 팔로우 최소 100 이상
    - 계정이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에 부적합하다고 여겨지는 경우,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Q.05제품에 대한 경험을 어디에 공유해야 합니까?

    인스타그램에 사용 경험을 공유하고 (프로필이 공개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시물에 아래 해시 태그를 포함하십시오.

    #jouz #궐련형전자담배
    #죠즈#전자담배추천

    우리는 jouz가 온라인 상에서 더욱 자주 보여질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구매를 결정하는데 꼭 필요한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jouz는 성인 흡연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흡연은 폐암의 원인 중 하나이며, 심근경색, 뇌졸증, 폐기종이 악화될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미성년자의 흡연은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과 담배에 대한 의존도를 증가시킵니다. 주위 사람들이 권하더라도 절대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사람에 따라 흡연 중독은 니코틴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하려면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저는 만 19세 이상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귀하는 개인정보 보호정책뿐만 아니라 이용 약관에 동의하셨습니다.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으로 쿠키 사용에 동의하시게 되며, 그 중 더 많은 정보는 이용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