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죠즈코리아 주식회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죠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이하 “몰”)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쇼핑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고객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본 약관의 주요 용어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몰”이란 당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고객”이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4조에 따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보제공 등의 업무를 말합니다.

5.”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등을 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고객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몰”은는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고객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이메일로 개별 통지하며 “몰”의 초기화면을 통하여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고객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구매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구매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개정약관 조항의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몰”이 본 조 제4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있는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그리고 통지 하였음에도 회원이 몰에 대하여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몰”이 몰의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는 개정 약관내용을 당해 회원에게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8.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회사는 “몰”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의 배송

   ③구매계약 및 배송에 관련된 용역 제공

   ④해당 용역에 대한 고객 응대 및 처리

   ⑤주 튜토리얼 프로그램 등 구매 고객에 대한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을 통한 재화의 이용, 관리 및 A/S 등에 관한 정보 제공

   ⑥신청시 코드/쿠폰 발급 등 이용자에게 유용한 다양한 정보 및 부가 서비스 제공

   ⑦온/오프라인 통합 회원서비스, 기기 등록 및 모바일 앱 연동서비스

   ⑧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몰”이 제공하기로 고객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합리적으로 가능한 한 조속히 통지합니다.

4.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몰"은특정 구매 행위가 다수 이용자의 구매 편의를 해치거나 비합리적인 구매행위라고 판단하는 경우 또는 판매 당시보유재고 상황에 따라 구매수량, 구매방식에 제약을 둘 수 있습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1.”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몰”은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고객 또는 제3자가 입은 직접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가 입은 직접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고객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1.고객은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몰”은 본 조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회원가입일기준만 19세 미만인 경우

3.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회원은 본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원정보 수정 또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몰”은 비회원도 성인 인증을 거친 후 ”몰”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이 경우에도 개별 약관이나 특약이 없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전제로 한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회원은 고객서비스센터(1800-8600)에 전화 또는 이메일(support@jouz.kr)을 통하여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②“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최초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을 받은 시점으로부터 1년 이내에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을 총 7회 이상 받은 경우

    ⑥거래 제한과 별개로 해당 행위에 대해 시정을 요구하였으나 14 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⑦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몰”은 합리적인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 가능

3.상품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가장 구매(인기상품 재고를 선점해 놓고 재판매 후 구매 확정하는 경우 등) 하거나 구매 후 반복적으로 반품하는 경우 등 “몰”의 영업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에 의거 회원등록이 말소된 회원이라 하더라도 계약 또는 청약 철회에 관한 기록은 5년,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은 5년, 그리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은 3년간 보존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록의 보존이 회원 자격의 유지 및 혜택 제공이 지속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쿠폰 등 회원으로서의 혜택은 회원자격의 말소와 동시에 소멸하게 됩니다.

제8조(고객에 대한 통지)

1.“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로 할 수 있습니다.

2.“몰”은 불특정다수 회원 및 비회원 고객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내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1.고객은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고객이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3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①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②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③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④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⑤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⑥결제방법의 선택

2.”몰”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1)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1.”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③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몰”이 판단할 사유가 있는 경우.

2.“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 형태로 고객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고객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가격 정책 및 대금지급방법 등)

1.“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은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이용한 결제방식으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고객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①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②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③온라인무통장입금

   ④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⑤수령 시 대금지급

   ⑥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⑦”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⑧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몰”은 웹사이트에 표시한 가격의 정확성을 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나, 웹사이트에 표시한 가격에는 착오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이미 구매한 재화의 가격에 착오가 발견될 경우, ”몰”은 정상가격으로 주문을 할 것인지, 아니면 주문을 취소할 것인지 여부를 구매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재확인합니다. 만약 구매자가 연락을 받지 않는 경우, 해당 주문은 취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몰”은 고객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고객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수신확인통지를 받은 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6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구매신청 완료 후 배송 절차가 개시되기 전까지만 구매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절차가 개시된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반품 절차를 따라 청약철회 등이 가능합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

1.“몰”에서 판매되는 재화는 죠즈 제품을 포함하나, 죠즈  제품의 모든 모델이 “몰”에서 판매되지는 아니합니다. 또한“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재화가 모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은 아닙니다. ”몰”에 게시된 죠즈 제품의 모델, 스타일, 디자인 및 색상 등은 별도의 통지 없이도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몰”은 스페설 오퍼 또는 할인 판매의 조건 및 기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배송 소요기간은 입금 또는 대금결제 확인일의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배송이 완료되기까지의 기간을 말합니다.“몰”은 고객과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고객이 청약을 한 날부터 7 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고객이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4.“몰”은 고객이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고객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그 해당기간은 배송 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6.“몰”이 대금을 모두 지급받은 경우, 구매한 재화의 소유권 및 위험은 구매자가 물품을 수령한 때에 구매자에게 이전됩니다.

7.배송과 관련하여 고객,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은 당사자 간의 해결을 원칙으로 하며, “몰”은 그에 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8.”몰”의 배송 안내 이후에도 고객의 배송 수취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배송완료가 된 것으로 볼 수 있는 날로부터 3일이 경과하였음에도 고객으로부터 교환 또는 반품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몰”은 고객의 구매확정의 의사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배송 완료 된 것으로 볼 수 있는 날로부터 3일이 경과한 시점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제품 교환)

1."몰"은 제품의 하자가 있을 시”몰”에 게재된 상품정보 및 제품의 사용설명서 및 품질보증서에 고객이 구입한 제품에 하자가 발견되어, 고객이 당해 제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하자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 신청을 한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에 의한 하자는 제외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의 교환/환불/품질보증규정에 따릅니다.

2.할인하여 구입한 제품에 하자가 발생하여 교환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차액 발생에 관계없이 동일제품으로 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 요청의 경우, 제품 및 포장에 손상으로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동일 가격의 동일 제품 색상 교환에 한해서만 신청 가능하며, 회사의 재고 문제 등으로 인해 동일 제품 색상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교환 신청은 반품으로 처리됩니다.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배송비의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교환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제품 교환은 고객센터(1800-8600)를 통해 요청 가능합니다.

제15조 (환불)

1.환불은 아래 각 호의 경우 증서 또는 영수증에 기재된 제품의 구입가격을 기준으로 하여 진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구입가격에 다툼이 있을 때는 서면증거자료에 기재된 금액과 다른 금액을 주장하는 자가 입증하여야 하며, 입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일 또는 가장 유사한 제품의 시장 소매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별도의 기간 약정이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을 우선시하며, "몰"에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①고객이 단순변심으로 인해 제품 및 포장에 손상으로 제품 가치의 훼손이 없는 상태에서 물품 수령후 7일 이내에 반품을 신청하는 경우 (단,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②고객이 구입한 제품에 하자가 발견되어, 고객이 당해 제품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하자를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한 경우 (단, 고객 과실에 의한 하자는 제외됩니다)

   ③고객이 표시된 가격을 초과하여 제품을 구입한 경우(단, 양 당사자가 합의하여 차액만을 환불해드립니다).

   ④광고 또는 표시와 제품의 내용이 중대하게 불일치하여, 고객이 당해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해당 이슈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을 한 경우

2.“몰”에서 판매되는 재화등의 수량은 재고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몰”은 고객이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재고 부족,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고객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할인하여 구입한 제품을 환불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구입 당시의 가격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

1.회사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법 규정에 따릅니다.

2.고객은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고객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고객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 또는 이와 유사한 제품에 대하여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항을 고지하고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

3.본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고객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고객은 본조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중대하게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해당 제품이 사용 또는 중대하게 손상(제품 하자 제외)되지 않을 것을 조건으로,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5.반품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하여야 하는 경우, 반품 배송비의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청약 철회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6.제품 환불 등의 청약 철회는 고객서비스센터에 전화(1800-8600)또는 이메일(support@jouz.kr)을 통해 가능합니다.

7.구매신청 완료 후 배송 절차가 개시되기 전까지만 구매신청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절차가 개시된 경우에는 제품 수령 후 반품 절차를 따라 청약철회 등이 가능합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몰”은 고객으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반환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고객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몰”이 결제업자로부터 해당 재화등의 대금을 이미 받은 때에는 지체 없이 그 대금을 결제업자에게 환급하고, 그 사실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3.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제품 반환시 배송비 등)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몰”은 고객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중대하게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4.단순 고객 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수취거부나 환불의 경우, 배송비 (처음 구매 건이 무료배송이면 왕복 배송비, 고객 선불이면 편도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며, “몰”에 의해 제품 반송이 확인 된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5.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를, 반품의 경우 편도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6.제품 하자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몰”의 부담이나 하자로 인한 반품 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을 “몰”에 반환하여야 합니다. 단, 품질보증 대상 제품을 하자로 인해 교환하는 경우, 각 제품별 품질보증 기간 내에 제품을 반환하는 경우 무상으로 동일한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7.고객이 부재중이거나 수취인 주소 불명으로 인해 반송되어 다시 배송되는 경우 해당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8.고객이 재화등을 제공받을 때 배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재량으로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고객이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8조(개인정보보호)

1.“몰”은 고객의 개인정보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몰”은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몰”은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당해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3.”몰”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당해 고객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4.”몰”이 본조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고객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고객은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몰”이 보유, 저장, 관리하는 고객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고객의 직접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8.“몰”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고객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고객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9.“몰”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양적, 질적 향상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고객의 동의를 받아 수집 후 맞춤 서비스, 전자상거래, 모바일 앱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몰”이 제휴사 등 제3자에게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려는 경우 본 조 제3항 단서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에 대하여 고객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제공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4.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1.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2."몰"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시행령 제16조에 따라 휴면회원(최근 12개월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하였거나 고객이 선택한 해당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에 대해 이용 중지 30일 이전에 서비스 이용 중지 가능에 대하여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을 불가 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 아이디를 포함한 휴면회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정보는 파기되거나 별도로 분리되어 보관되며, 고객님의 재 이용 요청 시 재수집 또는 분리 보관된 정보를 복구하여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을 지원합니다.

제19조(회사의 의무)

1.“몰”은 법령 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여야 합니다.

2.”몰”은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몰”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고객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몰”은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0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회원이 회원의 의무 조항을 어길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계정 및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제21조(고객의 의무)

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타인의 정보 도용

3.”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몰”에 게시된 회사의 상호와 상표, 로고와 스타일화된 글자 및 기타 당사 관련 상표는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회사가 보유하거나 라이선스 받은 상표권 또는 서비스표권입니다.

2.“몰”에 게시된 모든 자료 및 “몰” 자체는 저작권, 상표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몰” 및 그 수탁사가 ”몰”에 게시한 자료는 “몰”의 소유 및 라이선스된 것이며 소유권자의 허락을 얻어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료는 사진, 이미지, 일러스트, 글, 비디오클립, 오디오클립, 디자인, 로고, 상표권, 트레이드 드레스(trade dress) 및 “몰”에 게시되는 모든 자료를 포함하며, “몰”의 디자인 및 개발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도 포함합니다. 위와 같은 모든 권리는 전세계적으로 보호되고 있습니다.

3.“몰”에 게시된 자료는 정보 제공 및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합니다. 고객은 “몰”을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이 “몰”에 게시된 자료를 다운로드 받거나 복사할 경우에도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고객은 이러한 다운로드나 복사를 통해 얻은 자료나 소프트웨어에 관하여 어떠한 권리나 소유권 또는 이익을 취득하지 못합니다. 고객은 “몰”에 게시된 자료,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인적이고 비상업적인 사용을 제외하고는) 복제하거나 발간, 전달, 배포, 제시, 제거, 삭제, 추가, 기타 수정, 2차 저작물의 창조, 판매하거나 판매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몰” 또는 “회사”의 명확한 서면 동의 없이는 “몰”의 내용을 개인적이고 비상업적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수정, 배포, 재발간 등 기타 용도로 사용하는 것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4.”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고객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보증책임의 배제)

1.”몰”에게시된 내용 및 정보를 평가할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몰”에게시된 정보와 자료는 고객에 대하여 사전, 사후 통지 없이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몰”에서 제공되는 자료 및 내용은 “있는 그대로”, 또 “사용 가능한 채로” 제공됩니다. 회사는 소유권, 악성 프로그램(컴퓨터 바이러스, 웜 또는 트로이목마 등)의 부존재, 또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등에 관하여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그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웹사이트에 포함된 정보의 정확성, 완전성, 최신성, ”몰”에 오류나 결함이 부존재하거나 또는 어떠한 오류나 결함이 치유될 수 있다는 점 등에 관하여도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몰”의 이용으로 인한 위험에 관하여 스스로 책임을 지며, 그 사용으로 인한 모든 손해, 데이터 손실, ”몰”의 이용에 필요한 장비 및/또는 소프트웨어의 구비 및 수리에 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는 “몰”의 이용으로 인한 그 어떠한 종류의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적용되는 법률이 위와 같은 보증책임의 배제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이는 고객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24조(분쟁해결)

1.“몰”은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몰”은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몰”과 고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5조(재판권 및 준거법)

1.“몰”과 고객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고객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고객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몰”과 고객간의 전자상거래 관련 분쟁 및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2019.06.)

이 약관은 2019년 06월 26일부터 최초 시행되었습니다.

jouz는 성인 흡연자를 위한 제품입니다.

흡연은 폐암의 원인 중 하나이며, 심근경색, 뇌졸증, 폐기종이 악화될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미성년자의 흡연은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과 담배에 대한 의존도를 증가시킵니다. 주위 사람들이 권하더라도 절대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사람에 따라 흡연 중독은 니코틴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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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만 19세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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